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 보기
환불규정 보기

공지사항

글 정보
[보도자료] KG에듀원 아이티뱅크, “고용노동부와 Job Fair개최”
게시일 2019.07.08 조회수 50,397

190708.jpg

KG에듀원 아이티뱅크에서 “고용노동부 서울지방고용노동청과 함께 IT기업 Job Fair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사회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청년실업률 극복방안으로 대한민국 청년들에게 더 나은 일자리 정보를 제공하자는 취지로 실제 기업에서 필요로 하는 우수인력을 뽑고자 하는 기업 10곳을 최종 선정해서 진행한다.

 

노원남 KG에듀원 대표는 "이번행사를 통해 기업에서 필요로 하는 맞춤식 인력을 현장에서 직접보고 뽑을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며, 더불어 대한민국의 일자리를 찾고 있는 청년들에게는 질좋은 기업에 다이렉트 면접 기회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청년취업률에 직접적인 기여를 하기에 중요한 행사"라고 강조했다. 이번행사와 같이 지속적인 청년 취업률 증대에 지속적인 활동을 하겠다는 의지를 내비쳤다. 

행사에 참여한 기업은 △SK인포섹 △사이버다임 △크리스피드 △퓨전데이타 △넷케이티아이 △싸이버원 △씨아이솔루션 △라임컴퍼니 △퀀텀솔루션즈 △누리앱 등 총 10개 기업이 참가한다.

 

대한민국 청년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고 자신의 이력서만 지참하고 행사장으로 방문하면 직접적인 면접기회를 얻을 수 있다. 

행사는 이달 11일(목) 13시부터 서울지방고용노동청 1층 서울시청년일자리센터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워크넷 △KG에듀원 아이티뱅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출처 : 에듀동아, 2019.07.05

http://edu.donga.com/?p=article&ps=view&at_no=20190705131417312304

글 정보
이전글 [공지] 이룸 기존수강생 현장강의 제공이벤트 오픈 안내
다음글 [보도자료] KG에듀원, 동작구립 장애인 보호 작업장 봉사활동 진행
close
KG그룹광고

최근 본 강의 l 닫기